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홍천군 도시재생지원센터-홍천군산림조합, 업무협약 체결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1/04/23 [16:50]

홍천군 도시재생지원센터-홍천군산림조합, 업무협약 체결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1/04/23 [16:50]


[경천뉴스=최일용 기자.팀장] 홍천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홍천군산림조합은 지난 4월 21일 홍천군의 지속가능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뉴딜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홍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와 홍천군산림조합이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 거버넌스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협약식에는 홍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과 홍천군산림조합장, 홍천군 도시교통과 과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원활한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을 위해 필요한 자문과 정보를 교류하며, 산림자원의 특화 및 지역목재공방, 목재산업, 관련 교육 등 기반을 확보하고, 홍천의 저탄소 녹색문화와 목재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홍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 최소영 센터장은 “홍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와 홍천군산림조합이 지닌 역량과 경험을 상호 공유하며 지역 활성화 및 도시 활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천군청 도시교통과 김만순 과장은 “홍천군 도시재생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해 홍천군의 목재 관련 특화 사업이 정착 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홍천군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 특화사업을 연계한 주민역량강화 교육 및 관련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공림산방 서각회, 나무작업실과도 업무협약을 마쳤다.
독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
언제든 독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독자가 언제든 이웃처럼 친숙하게 느끼고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성남소방서, ‘소방관님 감사합니다’ 칭찬글 훈훈
1/5